헬프에이지 인터내셔널은
노인이 권리를 주장하고 차별에 대항하며 빈곤을 극복함으로써
당당하고 건강하며 안전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헬프에이지 인터내셔널은 UN으로부터 노인복지부문 UN상을 수상한 최초의 국제 민간 기관입니다. 영국 런던에 본부를 두고 있는 헬프에이지 인터내셔널은 85개국의 154개 협력기관과 함께 다양한 노인 지원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소득증대사업, 보건위생 개선사업, 긴급구호사업, 노인권리 옹호사업, 국제 네트워크 강화 사업을 통해 노인들이 당당하고 안전하며,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2012년에는 세계 최대의 인도주의상인 콘라드 힐튼 인도주의상(Conrad N. Hilton Humanitarian Prize)을 수상하였습니다.

헬프에이지는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국제 개발NGO들의 연대인 인도적 지원 책임성 연대(Humanitarian Accountability Partnership)의 회원기관입니다.
또한,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관리체계인 People In Aid의 모범관행규약(Code of Good Practice)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헬프에이지는 85개국의 154개 협력기관과 함께 다양한 노인 지원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노인이슈에 빠르게 대응하고, 노인인권 향상을 위한 공동 캠페인 진행, 노인정책 수립을 위한 논의 등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