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어르신들의 특별한 나눔 이야기

 

서울삼성노인참여나눔터 후원금 전달

 

8월 초 어느 늦은 오후, 한국헬프에이지 사무국으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삼성노인참여나눔터인데요. 한국헬프에이지 후원계좌를 알려주세요. 우리 노인들이 그동안 모은 나눔터 회비 중 일부를 후원하려고요. 한국헬프에이지 후원자분들과 기업에서 우리 노인들에게 많은 지원을 해주셔서 우리도 더 힘든 노인들을 위해 힘을 보태려고요. 적은 금액이지만 보낼 테니 잘 사용해주세요.”

서울삼성노인참여나눔터에서 회비마련을 위한 활동

 

서울삼성노인참여나눔터에서 보내주신 회비는 어르신들께서 일일 찻집, 마을 축제 참여, 고추장 판매 등의 지역사회 활동을 통해 모은 금액이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은 돈을 어떻게 사용할지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자체 회의를 진행하였고, 최종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자 후원을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서울삼성노인참여나눔터 회의

 

며칠 뒤 한국헬프에이지 후원금 계좌를 확인해보니 서울삼성노인참여나눔터 어르신들의 후원금이 입금되어 있었습니다. 모든 후원금이 소중하지만, 나눔터 어르신들이 후원하기까지의 과정을 알기에 더욱 감사했습니다.

 

서울삼성노인참여나눔터로 발급된 후원금납입증서

 

우리 어르신들이 어렵고 힘든 상황에도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한국헬프에이지 임직원 모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후원 회원님들의 후원금이 나눔터를 지원하고, 지원받은 나눔터가 더 어려운 어르신을 돕기 위해 후원을 하는 나눔의 선순환을 보여주신 서울삼성노인참여나눔터. 그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울삼성노인참여나눔터 어르신 단체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