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愛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비아트리스 코리아 ‘헬시 愛이징 키트’ 지원

 

비아트리스 코리아는 2017년부터 한국헬프에이지의 노인공동체 지원사업 후원을 하며,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한 나이들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여전히 활동이 어려워 사회적으로 고립되기 쉽고 건강관리에 취약한 저소득 어르신들의 정서적·신체적 건강 관리 지원을 위해 비아트리스 코리아에서 ‘헬시 愛이징 키트’를 준비했습니다.

 

‘헬시 愛이징 키트’는 어르신 체력 보충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홍삼 세트와 실내 습기 조절에 도움이 되는 스칸디아모스 카네이션 바구니, 버섯 키우기 키트로 구성되어 전국 노인참여나눔터 소속 저소득 어르신 260여 명에게 전달되었습니다.

 

‘헬시 愛이징 키트’ 구성품

작년 12월, ‘헬시 에이징 종합 케어 키트’를 통해 버섯 키우기 키트를 지원하였는데요. 버섯 키우기 키트는 버섯을 직접 키우며 성취감을 느끼고 자라난 버섯을 채취하여 먹거나 이웃에게 나누는 기쁨으로 어르신의 우울감 해소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가정의 달을 홀로 보내야하는 어르신의 정서적 지원을 위해 버섯 키우기 키트는 올해에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공기정화식물인 스칸디아모스는 천연이끼로 집 안에 습도가 높으면 이끼가 습도를 다 흡수하고, 건조할 경우 습기를 배출합니다. 또 유해물질을 흡수하고 분해하는 기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스칸디아모스 카네이션 바구니는 어르신의 정서 지원은 물론이고 가정 내 공기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스칸디아모스 카네이션 바구니를 전달하며 스칸디아모스가 생소한 어르신을 위해 기능과 사용법을 함께 설명해 드렸습니다. 어르신들은 “스킨? 뭐? 이름은 어려워도 아주 효자네 효자!”, “예쁘기만 한 줄 알았더니, 신통방통하네!” 라며 좋아하셨습니다.

 

스칸디아모스 카네이션

홍삼 세트를 받은 한 어르신은 자리에서 한 봉을 드시고 홍삼의 씁쓸한 맛을 음미하며, “몸에 좋은 것은 입에 쓰지! 벌써 기운 나는 것 같아”라며 호탕하게 웃으셨습니다.

 

‘헬시 愛이징 키트’를 받은 어르신

저소득 어르신이 건강하게 나이들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 비아트리스 코리아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비아트리스 코리아는 글로벌 화이자의 사업부문이었던 업존(Upjohn)과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마일란(Mylan) 기업의 결합으로 2020년 11월에 출범한 비아트리스 그룹의 한국 법인입니다. 비아트리스는 라틴어로 ‘세 개의 길’을 의미하며, 환자들의 의약품 접근성 확대(Access), 혁신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이끄는 리더십(Leadership),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Partnership) 등 3가지의 조화로운 실천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전 세계 사람들이 삶의 모든 단계에서 더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이 되는 헬스케어 기업이 되고자 하는 미션을 추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