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튼튼! 마음튼튼! 한국화이자업존(주)(비아트리스 그룹의 국내 자회사)의 건강한 이야기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한국화이자업존(주)(비아트리스 그룹의 국내 자회사)의 헬시 에이징 종합 케어 키트 전달

 

지난 4월, 한국화이자업존(주)(비아트리스 그룹의 국내 자회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결식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헬시 에이징 식품 키트를 전국노인참여나눔터 9개소의 저소득 어르신 230여 명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가 되면서 신체적, 정신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이 급격하게 늘어났습니다. 이러한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한국화이자업존(주)(비아트리스 그룹의 국내 자회사)에서 ‘헬시 에이징 종합 케어 키트’를 준비했습니다.

 

헬시 에이징 종합 케어 키트 구성품

간편조리식품 3종과 가정식 반찬 1개월 지원, 고령자 맞춤 체조북, 버섯 2종 키우키 키트, KF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 임직원의 응원 메세지로 구성된 헬시 에이징 종합 케어 키트는 지난 11월 18일, 전국노인참여나눔터 17개소의 저소득 어르신 320여 명에게 전달하였습니다.

 

키트를 수령하는 어르신
임직원의 응원 메세지를 읽는 어르신들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모든 국민이 건강하게 나이 드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한국화이자업존(주)(비아트리스 그룹의 국내 자회사)의 나눔 이야기는 비아트리스의 이름으로 내년에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후원자님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한국화이자업존(주)이 새로운 유형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비아트리스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